가정폭력 성폭력 언어폭력 가스라이팅 따돌림 살인


착하고 순진한 아이에게 일어나는 불행...

이런거 좋지 않나요?


괴롭힘당해도 살해당해도 강간당해도 폭행당해도

그녀의 잘못따윈 없는데도

"잘못했어요" 가 먼저 나오는 아이가 좋아요

불행에 익숙한 상황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