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신은한데 결국 무지성 시코시코 엔딩이고 음.... 마조용 메이드물의 꽃인 매도도 거의 없고

무지성 시코시코 걸러도 플레이 내용도 다 하나같이 너무 소프트함

매운맛이 좀 있어야 맛이 있는데 하겐다즈 초콜릿맛 먹는 느낌 너무 달아서 오히려 맛이 없음

좀 이제 매도도 팍팍하고 부끄러운 명령도 시키고 비웃기도하고 그래야 되는데 노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