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갈땐 죄다 애니관련 굿즈만 팔아대서 겜덕질하는 본인은 가서 사람들에게 치이고만 왔던 기억밖에 안남...

그리고 그 이번에 서코동음 어떤지 궁금하긴한데 솔직히 돈주고 살정도로 궁금하진 않으닉간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