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년전인가 8년전에 보컬로이드 좋아하던 애새끼 시절에는 4만원 들고 바자회 가는 느낌이었는데
5년전에 마지막으로 가보고 진짜 살게 아예 없어서 돈 한푼도 안쓰고 왔어요

우리 코미케 갈가요??
코미케 재밋서요

9년전인가 8년전에 보컬로이드 좋아하던 애새끼 시절에는 4만원 들고 바자회 가는 느낌이었는데
5년전에 마지막으로 가보고 진짜 살게 아예 없어서 돈 한푼도 안쓰고 왔어요

우리 코미케 갈가요??
코미케 재밋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