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쳐맞고 오면 그려려니 하겠는데

때리는 알파메일한테는 찍소리 못하고

걱정해주는 친구는 베타메일이라 감정 쓰레기통으로 쓰는 게 개좆같아요

크아앙

그냥 맞아죽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