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쫌끔 아침에 귀찮긴 한데
적당히 소식으로 원하는 만큼 먹고싶은 것 해서 싸올 수 있으닉간 좋아요
나가서 먹으면 다 돈이야..
오늘은 김가루 뿌려 조미한 현미밥에 치킨너겟이랑 김치랑 살짝 구운 명란젓이에요
디저트는 방울도마도에요

먹고 점심시간 내내 동음잠할거야
히히

쫌끔 아침에 귀찮긴 한데
적당히 소식으로 원하는 만큼 먹고싶은 것 해서 싸올 수 있으닉간 좋아요
나가서 먹으면 다 돈이야..
오늘은 김가루 뿌려 조미한 현미밥에 치킨너겟이랑 김치랑 살짝 구운 명란젓이에요
디저트는 방울도마도에요

먹고 점심시간 내내 동음잠할거야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