쫌끔 아침에 귀찮긴 한데

적당히 소식으로 원하는 만큼 먹고싶은 것 해서 싸올 수 있으닉간 좋아요

나가서 먹으면 다 돈이야..


오늘은 김가루 뿌려 조미한 현미밥에 치킨너겟이랑 김치랑 살짝 구운 명란젓이에요

디저트는 방울도마도에요



먹고 점심시간 내내 동음잠할거야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