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던 친절한 및붕이가 vrew로 자막달아줘서 그걸로 처음시작해봄  처음에는 별로 반응이없었는데 첫 미미나메할때 소리에집중하니까 약간씩 움찔거림(왼쪽귀말고 오른쪽귀만 팅글느끼는 몸임)

그런데 그뒤로 미미나메나 숨결을 불어넣을때는 할때마다 그렇다고 할만한 감각을 느끼지못했음. 초보자이기에 안그래도 집중을 잘못하는디 자막을봐서 시각적인감각이 방해가 됐나싶기도하고..(핫산 5번읽고 실눈뜸)

그러다가 후반부에 스키 다이스키랑 바람불어줄때 온몸이 약간씩 저릿하면서 조금 움찔움찔거리고 끝남

길이가짧아서 체험하기에는좋았는데 먼가 많이아쉽기도하고.. 다른분들은 절정에 드라이느꼇다곤하는데 아다및붕이게 그걸 느낄일은업고.. 암튼 이런경험이였음


+지금쓰고있는게 놑10+에 삼번들 기본이어팁이거든 이장비면 최면을 완전히 느끼기에는 조금 열악한 환경일려나?

내일 청음샵가서 이어폰구경은 할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