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서 그네타기<- 이게 어릴때 진짜 무서웠어요


친구랑 걔 여동생이랑 동네 아파트 공원에서 노는데

"야 및붕아  그네탈래?" 이러는 거에요

그래서 앉아서 탔는데  자꾸 무시해서 서서 탔어요..

서서 탈테니깐 진짜로 살살 밀어달랬는데



미친색기가 데에에에박 높게 날리는거에요

중심도 못잡고 무서워서 이리저리 휘날리며 비명지르는데

제 마음도 모르고 

"및붕오빠 좆밥이지? ㅋㅋ"   " 오빠 완전 여자같아"

서서 그네타는 상남자들은 이해하지 못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