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어폰 차이인지는 몰라도 저음 후우 거리는거 불쾌할 정도로 높아서 찢어지는 소리 나더라
녹음할때부터 너무 가까이 해서 그런가 조절해도 똑같음

그리고 야한거 말고 그냥 욤뇸뇸 하는거 해줬으면 좋겠어

일단 초밀착 컨셉 자체는 좋아요. 녹음 음질이 으앙 당함

이어폰 차이인지는 몰라도 저음 후우 거리는거 불쾌할 정도로 높아서 찢어지는 소리 나더라
녹음할때부터 너무 가까이 해서 그런가 조절해도 똑같음

그리고 야한거 말고 그냥 욤뇸뇸 하는거 해줬으면 좋겠어

일단 초밀착 컨셉 자체는 좋아요. 녹음 음질이 으앙 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