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글쓰는 거 보면 생각도 깊고 요리도 잘하고 미미나메도 잘하고 기부도 하고

약간 댕청하고 컨셉이 이상해서 그렇지

쥐카스단이 싫었던 거였어

근데 쥐카스단은 왜 미워햇더라



정체성 혼란 왓음...

사실 그냥 모두 레이키라 커여워서 놀리는 거잖아

학창 시절 좋아하던 여자애 놀리던 것처럼

진심으로 레이키라 싫어하는 사람업지??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