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2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코로나 격리 두번은 못하겠다 진짜 씨팔 출근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10 작성일 2022-08-14 14:49:00 https://arca.live/b/momoirocode/56534676 운동도 못하고 카페도 못가고 식재료사러 마트도 못가고 쓰레기도 못버리고 할수있는게 레알 아무것도없음...출근안하는건 좋긴한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글쓰기 CatHopping 2022-08-14 14:49:23 답글 막줄추 펼쳐보기▼ 출근충 2022-08-14 14:52:43 답글 최면학_교수 2022-08-14 14:50:00 답글 출근안하면 말 다했네 뭐 펼쳐보기▼ 출근충 2022-08-14 14:50:20 답글 근데 출근하고 싶을정도로 루틴이 망가짐.. 펼쳐보기▼ CON 2022-08-14 14:51:26 답글 난 오히려 편했는데...뭔가 아무것도 할 필요 없다에서 오는 개방감 같은게? 펼쳐보기▼ 출근충 2022-08-14 14:52:32 답글 ㅋㅋㅋㅋ 그건 좋지 합법적으로 아무것도 안해도된다는게 근데 한 처음 몇일만 좋더라.. 펼쳐보기▼ CON 2022-08-14 14:54:30 답글 난 보통보다 좀 심한가봐. 사고로 입원했을땐 2주간 창밖만 보는게 다였는데 그때가 편했어 펼쳐보기▼ 출근충 2022-08-14 14:54:59 답글 오우씨 난 그랬으면 힘들었을거야 펼쳐보기▼ ㅇㅇ (116.37) 2022-08-14 14:51:57 삭제 수정 답글 *수정됨 헬창! 근손실! 중량이 내려간다~ 펼쳐보기▼ 출근충 2022-08-14 14:52:39 답글 Y스C동 2022-08-14 14:53:41 답글 *수정됨 이사람쿠X안쓰나봐ㅋㅋ 격리시작하자마자X팡가입해야되는데 ㅋㅋ 펼쳐보기▼ 출근충 2022-08-14 14:54:14 답글 쿠팡도 +2일되는 촌동네라서.. 펼쳐보기▼ Y스C동 2022-08-14 14:55:02 답글 촌은좀.. 펼쳐보기▼ 출근충 2022-08-14 14:55:07 답글 LKM_ 2022-08-14 14:56:36 답글 쓰래기 못버리는거 빼곤 좀 그렇네 이마트 배달로 장보는건 가능할텐데 그런거라더하지 펼쳐보기▼ 출근충 2022-08-14 14:57:21 답글 이마트배달 안와! 펼쳐보기▼ LKM_ 2022-08-14 14:57:47 답글 어마무시한 동네... 그럼 딸배말고 답이없네 펼쳐보기▼ 출근충 2022-08-14 14:58:09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주일 통으로 휴가냄 헤헤 [4] 난민이에오 2022.08.14 62 0 저는 밤새면 활동 자체가 불가능해져요 [5]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8.14 88 0 밤새면 척추에 안좋아요 [12] 최면학_교수 2022.08.14 114 0 오듣동 [4] ㅇㅇ 2022.08.14 191 0 먖 히나타유카 2022.08.14 66 0 밤새면 뭔가 붕뜬느낌있지않음? [6] neonjugs 2022.08.14 125 0 혼자 다 먹을수 있다 vs 없다 [20] 추적왕스토킹 2022.08.14 153 0 먖지 멍청하다는거 역병쥐단의 음해에요 [4] 나초고기 2022.08.14 64 0 어릴땐 밤새도 아주 팔팔했는데 [4] 다이와스칼렛 2022.08.14 71 0 너희들 해야할거 많을때 밤 샘? [17] 다이와스칼렛 2022.08.14 181 0 부모님에게 성취향 공개하기?? [13] AiIkanoid 2022.08.14 194 1 동음들으면 생기는 부작용인지 몰라도 [6] yha 2022.08.14 103 0 짭로루 방송켜! [2] ㅌㅁㅌ 2022.08.14 62 0 한해마다 한번씩 [2] LKM_ 2022.08.14 30 0 및즈 2 프로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1] CatHopping 2022.08.14 47 0 언리얼히프노 진짜 좋다 [7] 난민이에오 2022.08.14 243 0 헉 [2] ㅇㅇ 2022.08.14 44 0 대박 낼출근 [3] 히나타유카 2022.08.14 44 0 빨간날 부럽다 [8] LKM_ 2022.08.14 63 0 죽을때까지 매달 백만원씩 받기 [15] neonjugs 2022.08.14 168 0 쇼타x후타물에서 존나 발칙한거 [3] 카짓 2022.08.14 91 0 코로나 격리 두번은 못하겠다 진짜 씨팔 [18] 출근충 2022.08.14 110 0 아마치한테 베로츄 스마타 역강간 당하고싶다 [4] mensch 2022.08.14 156 0 다들 먖지 괴롭히지만 [7] 겜붕이 2022.08.14 73 0 이건 대체 뭐지 [6] 최면학_교수 2022.08.14 186 0 문신도 가만보면 귀여움 [1] 노콘콘노 2022.08.14 57 0 나도 짤같은 문신은 별로인데 [2] 최면학_교수 2022.08.14 84 0 레이키라한테 길러지면 [1] 카짓 2022.08.14 32 0 격리종료 21분전 ㅋㅋㅋㅋㅋㅋㅋㅋ [13] 출근충 2022.08.14 94 0 레이키라에게 길러지기 VS 미야지 기르기 [4]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8.14 73 0 자궁문신은 있는데 왜 전립선문신은 없음 [4] ㅇㅇ 2022.08.14 85 0 자궁문신 암컷보추되고싶다 [4] 추적왕스토킹 2022.08.14 94 0 왜 헤드셋으로는 팅글이 안오지 [1] GUST 2022.08.14 97 0 역시 사람은 자기가 만들고싶은걸 만들어야히ㅣ [6] AiIkanoid 2022.08.14 68 0 문신한 여자 어케 생각함 [9] Gorillaz 2022.08.14 122 0 우리나라는 기록을 되게 잘하는 거 같아 [10] 스이긴토끼 2022.08.14 112 0 절정할때만 오호거리면 좋은데 [1] ㅇㅇ 2022.08.14 70 0 나는 고정시청자가 단 한명이라도 있으면 버틸수있음 [4] 카짓 2022.08.14 69 0 그나저나 촉수에게 강간당하는 쇼타최면 언제나옴 [10] 최면학_교수 2022.08.14 161 0 외모 그대로 ts라고 해도 당연히 하지 최면학_교수 2022.08.14 59 0 레이키라 옛날엔 들었는데 요즘은 못듣겠음 [1] 밍해주면서 2022.08.14 68 0 격하게 요시요시 나데나데 해주는 최면학_교수 2022.08.14 21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14 15: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