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몸에 힘빼는건 잘되는거 같은데
힘빠지기 시작하면 전신을 꼬리뼈랑 허리가 지탱하는거마냥 허리와 꼬리뼈가 살살 아파오고 다리 저리기 시작해서 집중이 안되는데 어케해야되나요? 못참겠다 싶어서 힘주고 억지로 트랜스깨면 다시 멀쩡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