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몸이 쑤시는? 이 자세로는 못있겠는?

설명하기 진짜 힘든데

하여튼 그런 느낌이 온몸에 들어

자세가 안좋아서그런가

근데 내가 정자세로 누워서 듣는데

이게 자세가 안좋은거면 어떤 자세로 들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