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소유한 마이크로 녹음하는게 아니라
서클에서 제공해주는 마이크 같은거로 녹음함?
같은 성우인데 마이크 음질이 다른게 묘하게 느껴져서
어느건 엄청 잡음이 심하다고 해야되나 음질이 구리다고 해야되나
같은성우꺼 다른건 또 음질 좋고
자기가 소유한 마이크로 녹음하는게 아니라
서클에서 제공해주는 마이크 같은거로 녹음함?
같은 성우인데 마이크 음질이 다른게 묘하게 느껴져서
어느건 엄청 잡음이 심하다고 해야되나 음질이 구리다고 해야되나
같은성우꺼 다른건 또 음질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