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즈나의 여름나기
나름대로 공?부 하는중인데 마우스로는 그동안 해온게 있어서
편차는 있지만 저기까진 그리는데
손그림은 창렬이라 선긋기부터 하는중ㅋㅋㅋ
손그림 발전하면 갤탭으로도 올리고 하지 않을가...싶네

즈나의 여름나기
나름대로 공?부 하는중인데 마우스로는 그동안 해온게 있어서
편차는 있지만 저기까진 그리는데
손그림은 창렬이라 선긋기부터 하는중ㅋㅋㅋ
손그림 발전하면 갤탭으로도 올리고 하지 않을가...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