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츠 ㅋㅋ 고점에 물린 저 망할 한국 코덱스 반도체 ㅋㅋㅋㅋ 


한국 주식 왜이래 


미국반도체가 유일한 희망이다 꽉잡아! 



덤: 아저씨들 빨랑 달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