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아이쨩이랑 똑같은 아게하쵸꺼라 그런가


독설 + 메이드인데


뭔가 그런거 치곤 너무 헌신하는 소꿉친구라 심심한 느낌도 있었음


너무 한 작품 오래 들으니까 켜놓고 멍떄리게되는것도 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