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위습놈 일러는 잘 짜와가지고


얘네 이발트랙보면 뭔 허공에서 가위질하는 사운드나 뽀또 과자박스 자르는 사운드 내더만


이번 라로 신작은 어떨려나


선발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