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음엔 헤드폰 비싼거 의미없음.
젠하 650이나 660 이런게 낫겠더라..
아마 내가 보기엔 650이 젤 나을거같음..
압도적인 음원 분석이나 해상력이 녹음환경이 안 좋은 동인음성계열에선 노이즈까지 들리게 하는 경우가 많음
귀핥을때 화노 들리는 경우까지 봄
그러니 싼거 쓰자. 비싼거 의미없다
동음엔 헤드폰 비싼거 의미없음.
젠하 650이나 660 이런게 낫겠더라..
아마 내가 보기엔 650이 젤 나을거같음..
압도적인 음원 분석이나 해상력이 녹음환경이 안 좋은 동인음성계열에선 노이즈까지 들리게 하는 경우가 많음
귀핥을때 화노 들리는 경우까지 봄
그러니 싼거 쓰자. 비싼거 의미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