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오후 8시만 되면 졸리고 이때 자서 막 새벽 3시에 깨던데

그러다 다시 자서 오전 8시쯤에 기상하는듯

일상생활에 크게 지장은 없는데 동음딸을 제대로 못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