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 친구랑 대화하는데
일본어 뭐로 배웠냐길래 동인음성을 일본어로 뭐라고 말해야 알아들을지 모르겠어서

미미나메 미미카키 사사야키 같은거 하는 asmr? 보이스드라마?같은거 듣는다고 하니깐  대강 알아듣긴 하던데

이걸 한단어로 뭐라 말해야 알아들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