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 친구랑 대화하는데
일본어 뭐로 배웠냐길래 동인음성을 일본어로 뭐라고 말해야 알아들을지 모르겠어서
미미나메 미미카키 사사야키 같은거 하는 asmr? 보이스드라마?같은거 듣는다고 하니깐 대강 알아듣긴 하던데
이걸 한단어로 뭐라 말해야 알아들을까
일본인 친구랑 대화하는데
일본어 뭐로 배웠냐길래 동인음성을 일본어로 뭐라고 말해야 알아들을지 모르겠어서
미미나메 미미카키 사사야키 같은거 하는 asmr? 보이스드라마?같은거 듣는다고 하니깐 대강 알아듣긴 하던데
이걸 한단어로 뭐라 말해야 알아들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