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서클 밖의 작품들 들어봤는데 나쁘지 않은게 좀 보이더라고


목소리 호불호갈리는거 빼면 연기력은 좋다고 생각하는데


어케 보이는 것마다 판매량이 좆박았거나 110엔따리만 있다 보니까 몬가 몬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