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산 작품마다 다 개버러지쓰레기같은 작품들이라 사기도 싫어지고

신작도 ㄹㅇ 솔직히 지금 반년정도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계속 옛날것만 돌려듣는듯

이제 정말 브택메 설녀여관 부활 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