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듣다보면 확 몰입 되면서 발꿈치가 쭉 펴지는 느낌 드는데, 더이상 안펴지면 발가락이 아플정도로 오무라듬.
근데 이게 몰입을 깨고 다리를 풀어야 할 만큼 세게 오무라들어서 끝까지 못 가는 느낌이라 좀 아쉬움..
첫 최면 때는 그런 거 없이 잘 됐는데 마음 더 편히 먹고 지켜봐야 하나요?
그리고 좀 맛들려서 자주 들었더니 bc근쪽인지 전립선쪽인지 아파서 잠깐 접었는데 건강엔 이상 없겠죠..?
좀 듣다보면 확 몰입 되면서 발꿈치가 쭉 펴지는 느낌 드는데, 더이상 안펴지면 발가락이 아플정도로 오무라듬.
근데 이게 몰입을 깨고 다리를 풀어야 할 만큼 세게 오무라들어서 끝까지 못 가는 느낌이라 좀 아쉬움..
첫 최면 때는 그런 거 없이 잘 됐는데 마음 더 편히 먹고 지켜봐야 하나요?
그리고 좀 맛들려서 자주 들었더니 bc근쪽인지 전립선쪽인지 아파서 잠깐 접었는데 건강엔 이상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