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 상태에 대해 뭐 하나 아는 것도 없는데 그냥 몸 좀 풀어진 것 같다고 그게 트랜스 상탠둘 알고 드디어 이 지랄하던 내가 너무 멍청하게 느껴진다.
애초에 트랜스 상태로 간 적도 없는 거였음
여기 챈 사람들은 트랜스 상태가면 뭔 느낌 듬?
감을 좀 잡으면 할 만할 거 같은데.
그리고 피곤한 상태에서 시도하면 잘됨?
트랜스 상태에 대해 뭐 하나 아는 것도 없는데 그냥 몸 좀 풀어진 것 같다고 그게 트랜스 상탠둘 알고 드디어 이 지랄하던 내가 너무 멍청하게 느껴진다.
애초에 트랜스 상태로 간 적도 없는 거였음
여기 챈 사람들은 트랜스 상태가면 뭔 느낌 듬?
감을 좀 잡으면 할 만할 거 같은데.
그리고 피곤한 상태에서 시도하면 잘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