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7289명
알림수신 380명
틀딱 거르고 모두가 인정하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34
작성일
댓글
[3]
글쓰기
클로에리코
ㅇㅇ
클로에리코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딸치려고 동음켰는데 못하겠어
170
0
데스노트는 오프닝도 ㄹㅇ 미쳤어요
[9]
54
0
락밴드 노래도 들어줘
[2]
39
0
으 틀닥새끼들
32
0
시발 날씨가 이런데 출근되냐?
[1]
46
0
너네 이건 알고 챈질하냐
[4]
44
0
이건 틀딱임? 여중생임?
[5]
63
0
나도 데스노트는 이번에 처음 봤는데
[6]
53
0
니들 맥스맨이라고 아냐?
[4]
47
0
조만간 텐사마도 부활할듯 ㅋㅋ
[6]
41
0
난 유명한 건 진짜 다 안봤어
[17]
107
0
일본놈들은 다 나한테 NTR 만들라고만하고
[6]
110
0
아니 임마는 왜 살아남?
[5]
173
5
뉴비 씹덕 슬퍼요..
[2]
68
0
지금 틀딱노래 떡밥 굴리는 이유
[3]
34
0
틀딱,,노래 추천,,
[2]
26
0
태풍이 온다
[8]
50
0
요새는 녹황색 사회 좋든데
22
0
자꾸 음악떡밥돌리면 나나히라로 챈덮을거임
[12]
89
0
갤러리(보안폴더포함) 남한테 보여줄 수 있다 vs 없다
[7]
56
0
이누야사면 Grip! 이나 Angelus 많이 기억하던데
[2]
25
0
현역 여고생픽
[1]
36
0
난 아이묭이 좋아
[3]
47
0
틀딱 거르고 모두가 인정하는
[3]
34
0
내 님과 저 밤하늘의 오로라를 기다리고 있어요
[4]
44
0
내일 엄마가 고추닦자고할듯
[7]
80
0
틀타쿠 떡밥이야?
[5]
30
0
요즘 가면라이더보는데 노래좋더라고
[4]
47
0
또또 여고생이면서 틀딱인척하려고
[1]
30
0
틀딱 거르고 모두가 좋아하는 노래 탑
[4]
46
0
틀딱거리고 및붕이들도 ㅇㅈ하는 노래 원탑
[5]
50
0
유희왕 오프닝은 이게 최고임
[2]
31
0
또 틀니냄새나내 챈에서
[3]
47
0
근데 및첸구독자수 신기하긴함
[2]
47
0
최면들을때마다 신기한거
26
0
요즘 노래도 들어주세요
[2]
51
0
하 나안분들 자꾸 음해하네
[12]
75
0
진쟈 고려장 마렵네..
[18]
93
0
ㄹㅇ 이런 시츄에이션 보빔동음없나
[2]
67
0
특촬물은 이것밖에 모름
[5]
54
0
키모한남미츠붕이같은 떡밥이에요
[1]
22
0
수천년 지나~ 마침내 선택받은~
[2]
46
0
역시 애니노래중에 전설이라고 하면
[7]
62
0
나 현역 귀염둥이 쇼타쿤인데 눈나들이랑 데이트할때 이노래 부른다
[4]
5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