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는 내용은 괜찮은데 음질 이상하게 안좋고

하나는 음질도 괜찮은데 교성에 신음에 대사가 섞여서 컨셉은 맞지만 개인적으론 몰입도가 좀 떨어혔고

하나는 자매 오호고에 비슷한게 들어있는데 약간 라이트 하게 들어있어서 여동생쪽이 좀 더 나았고

하나는 다음트랙 넘어가기전에 드르렁해서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