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걸리는데다 남탓을 못함
aos는 오래걸려도 지면 난 잘했는데 팀이 를 시전하고
대전게임은 실력차 바로 보여서 바로 런할수있고
구독자 27289명
알림수신 380명
rts가 뒤진건 그거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70
작성일
댓글
[4]
글쓰기
카짓
카짓
꼼마
LKM_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2200개 팔았다
[6]
103
0
롤 칼바람남탓충 진짜 죽여버리고싶어요
[5]
75
0
근데 외장하드는 별로 필요성 못느끼긴함
[5]
125
0
와 몸매
[3]
73
0
야 너
[4]
46
0
왠지 다른 욕은 참아도 겜 몬한다는 소리는 못참음
[9]
83
0
게이특)) SSD니 DAP니 뭐니 이상한거 함
[5]
133
0
나루미 겜 하는거 켜봤는데
[9]
124
0
1tb 일시불 질렀다
[15]
115
0
폰겜 성능 테스트하는 법
[3]
93
0
본인 어린시절 병원컴터때매 억울했던거...
[9]
102
0
지금 고민중
[5]
44
0
및럭시 S22+ 삿는대 체감이 하나도 안대
[15]
114
0
궁금한데 요즘도 고래잡나
[6]
89
0
좆성특) 가격방어 3개월도 못함
[16]
99
0
병원컴으로 크아나 스타 데박 많이했는데
[2]
31
0
DMM겜 동인 성우 자주 쓰더라
[9]
95
0
폰용량 추천좀
[10]
86
0
스타2보면 진짜 씹고인물들은 미친놈이더라
[4]
52
0
및창 레포트 없어서 다행
[4]
41
0
에휴 틀딱들 또 또 이상한 이야기 하네
[2]
43
0
rts가 뒤진건 그거임
[4]
71
0
비오는날이면 괜히 배달음식먹고십어요
[13]
46
0
의외로 오래된게임
[5]
67
0
오늘 비 많이 온다고 조기퇴근 시켜준다네
[5]
171
0
이거 폰 가격 버그난거아니냐???
[13]
88
0
비바람 해쳐서 강의실 도착
[7]
56
0
점심 모먹지
[8]
47
0
아 폰 뭐사지
[21]
85
0
우산없는데 비오네.....
[3]
45
0
야스해본사람만 들어와봐
[7]
54
0
나만 동음 키스하면
[6]
106
0
와 씨 스울 추워
[7]
57
0
및점심
[7]
42
0
교육받고싶다
[6]
53
0
폰 배터리 임신함;;
[16]
92
0
여친사겨본사람만
[30]
19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