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 상태 문제로 질문좀 함
트랜스 상태 드갈려카면 명치 라인쪽이 뒤지게 땡기면서 숨 쉬기가 어려워짐
어떻게좀 해볼려 해도 내가 숨을 쉬고 있는 건지 아닌 건지 헷갈리고 심장 뛰는 것도 너무 명확하게 느껴져서 어제 시도 때 결국은 실패함
혹시 나랑 비슷한 경험을 겪거나 해결한 사람 있음 조언좀ㅠ
트랜스 상태 문제로 질문좀 함
트랜스 상태 드갈려카면 명치 라인쪽이 뒤지게 땡기면서 숨 쉬기가 어려워짐
어떻게좀 해볼려 해도 내가 숨을 쉬고 있는 건지 아닌 건지 헷갈리고 심장 뛰는 것도 너무 명확하게 느껴져서 어제 시도 때 결국은 실패함
혹시 나랑 비슷한 경험을 겪거나 해결한 사람 있음 조언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