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대학원 연구실인데 노트북에 이어폰 반만 꽂혀서 스피커 음소거라 소리 안 나는 거 이어폰 연결상태에서 음소거 걸렸나 하고 소리 켰다가
RJ390417 한 2~3초 연구실에 송출됐다.... 시12발 여기 일본인도 2명 있는데 자살하러 가야되나
미국대학원 연구실인데 노트북에 이어폰 반만 꽂혀서 스피커 음소거라 소리 안 나는 거 이어폰 연결상태에서 음소거 걸렸나 하고 소리 켰다가
RJ390417 한 2~3초 연구실에 송출됐다.... 시12발 여기 일본인도 2명 있는데 자살하러 가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