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만가면 친구하고싶지 않은 노잼이형이 돼버려요.....

넘박 고민이에요..

네 ㅎㅎ 그렇게 부탁드려요.
저는 기숙사 살아가지고 시간은 후배님 편하신대로 맞출게요

그럭게 하면 넘박 좋겟내
난 기숙사 살아서 데박 다 조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