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기전에는 향락과 재미가 넘치는 배움의 장인거 마냥 사회에서 말하지만 정작 와보면 ㅈㄴ 범국민적인 폰지사기임
정말 나만 즐겁지 않고 고통으로 가득찬 흉물 그 자체임
나빼고 다 친해져서 반말까는데 내가 하면 갑분싸될거 같아서 동기들보다 나이 많아도 높임말함
선후배, 동기, 학연 이런거 강조하면서 쓸데없고 친목회나 모임 ㅈㄴ 할려고하는데 가면 나만 말없고 어버버하며 ㅈㄴ어색해 가긴 싫고 안 가면 안 그래도 이미지 십창인데 나락갈거 같아서 참석해야함
공부 잘하든 못하든 이미 야스할 놈들은 다함
난 이 장소에서 무엇하나 즐길 수 없는레훙
글 쓰는동안 일상 떡밥 끝났네 머쓱
ㄷㅇㅇㅇㄱ)ㅈㄴ 행복해보이는 인싸커플들이 재발저려서
해어지고 인생파탄 나는 동음 나오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