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가서 어제 듣던 쓰바메 다 듣고

논쨩 들으면서 자고

주말에는 아오하루꺼 들을거에요

벌써 주에 동음을 1개 반이나 들었다니

동음 하나갖고 1달 사골을 끓인때도 있엇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