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먹으러갈때 부르면 사이드메뉴 여러개 시킬수 있음
혼자가면 많아서 못먹는게 아쉽단 말이지

먖지랑 가면 가게 사이드메뉴 싹다 시킬수 있을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