챈 보니까 e500은 asmr 들을 때는 좋은데 음감할 때는 별로라는 평이 많은데


e1000은 좀 나음?


찾아보니까 e2000도 있고 e3000도 있던데


가격보니까 e2000까지는 살만 한데 음감할 때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를 모르겠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