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친구한테 몇마디 배워서 어느정도는 알아들을줄 알았는데

제대로 나오기 시작하면 하나도 못알아듣네

심한문장은 거의 오키나와급인데ㄷㄷ

참고로 츠가루는 홋카이도 바로 밑에쪽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