さいであった 그래서 그렇게
寂れた 다 망해가는
とこさきたんだ 곳에 왔구나

인?듯사실잘모름앗타?앗다?저건쳐봐도안나와요흑흑흑근데뭔가문맥상으로?신사에서일어나는일이고??아마맞는듯???

츠가루 방언에서는
~에 를 ~사 로 쓰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