さいであった 그래서 그렇게
寂れた 다 망해가는
とこさきたんだ 곳에 왔구나
인?듯사실잘모름앗타?앗다?저건쳐봐도안나와요흑흑흑근데뭔가문맥상으로?신사에서일어나는일이고??아마맞는듯???
츠가루 방언에서는
~에 를 ~사 로 쓰더라
구독자 27296명
알림수신 380명
아래 츠가루벤 해석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9
작성일
수정일
댓글
[3]
글쓰기
샤르타
LKM_
치로루오빠거기야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성우에 환상 가지고있는 사람이 은근 많구나
[13]
114
0
오늘의 첫빠따
[6]
79
0
카에데가 잘못한건
[6]
162
0
저거 실화 카에데구나
[9]
178
0
및투사가 불쌍한거
[5]
52
0
쥬지케이스 하나 만들어야겟내
[7]
74
0
카에데 : 오늘 방송은 이상하게 사람이 많았네요. 신기하네요.
[4]
231
0
근데 진짜 존나 식겁했음
[14]
146
0
카에데를 놀리면 14190명의
[2]
78
0
군필 조사합니다
[17]
103
0
세리
[2]
28
3
호신덱도 없이 외출하는 및붕이도 있네
[10]
91
0
카에데 놀리는 사람은 나한테 덤비셈 다 상대해줌
[3]
99
0
K동음 1트랙응 샘플 이제 들었는대 신선하내
[7]
146
0
창작
즈나
[3]
72
7
군대가는 및붕이는
[12]
59
0
뭔가 착정당할 것 같은 짤이다
[3]
99
0
근데 가에데가 뭐잘못함???
[9]
130
0
카에데ㅔ
[2]
113
0
위험한 사람
[3]
55
0
로리마망이 넘치는 군대로 가고 싶어요...
[6]
48
0
아래 츠가루벤 해석
[3]
90
1
근래 밋붕이들 군대 많이가네 ㅋㅋ
[22]
126
0
아니 일남충들 진짜로 얼굴 공개됐다고 욕하는거임??
[7]
127
0
카에데 이번건으로
[6]
248
0
내루미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173
0
으아아아아아악!!!!
[6]
92
0
근데 카에데 본인 DM이나 그런거때문에 맨탈 나간거 보다도
[7]
203
0
근데 난 왜 매일 들을 게 없지?
[4]
61
0
? 뭐요?
[2]
56
0
으아앙 너무 피곤해서 최면 못듣겠어
[2]
39
0
군대 한 1주남으니까 진짜 멘헤라될거같아
[26]
173
0
일본동음 게 섰거라 신토불이 K-동음이 나가신다
[4]
139
0
이번걸로 카에데 놀리는 사람 늘겟다
79
0
치포 사사야키 미미나메 키스 미미후가 더 필요함
[8]
181
0
및붕아 고맙다
[13]
128
0
의외로 빵딸에 쓰기좋은 빵은
[13]
172
5
치쿠비동음 추천점
[4]
179
0
근데 ㅈ이 글쓰기 단축키인거 다들 알고 있었음?
[13]
76
0
짤녀 때리고싶은만큼 오래잠
[3]
51
0
카난 이녀석은
[8]
10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