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그냥 피곤해도 시발거리면서 자고 일어나고 했는데


최면 듣고 나서 부터 피곤하고 졸리면 암컷절정도 못하고 뷰루루룻도 못해서 너무 속상함...


피곤해서 못 가버린다는게 너무 슬퍼...


왜 나는 피곤한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