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은 좀 지켜보기로 결정
딱히 몸이 아픈 것도 아니고 일상 생활에 지장이 갈 정도도 아니기도 해서 그냥 일단 좀 냅둬볼 생각
단점은 일단 모르겠고 장점은 있다.
아무 생각없이 멍하니 있으면 배가 살살 끓는데 이게 마려운 배가 아니라 쾌감 올라오는 그거라 생각보다 기분니가 좋음
드라이 느낄려면 준비도 해야하고 아무 곳에서 그럴 순 없으니 드라이는 포기하더라도, 그냥 배에서 살살 올라오는 쾌감이 생각보다 스트레스 완화에 효율?적이다.
좀 실험해봐야 하긴 하는데 있다가 최면 들으면서 얼마나 좋은지 간 좀 볼 생각
관련해서 이것저것 찾어보는데 그 주머니 생긴 위치가 딱 무협소설에서 나오는 단전 위치더라.
근데 그럼 무림인들은 24시간 이런 쾌감을 느끼면서 사는 거였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