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내용 다수 포함되어 있음*

*음질 뉴비라 20이내 저가형 중심*

<이어폰>

삼번들 - 준수한 소리 전투력 측정기 최근 편의성 문제로 이어팟 씀

(음감 입문 초기 감동의 소리에 6개 샀다가 4개 뿌림, 한개는 반송)

이어팟 - 준수한 소리, 오디오조정 먹이면 더 좋음, 편해서 최근 자주사용

E500 - 게임, ASMR 공간감은 좋으나 음감은 그닥, 파이널팁 적출하고 보관중

수월우 츄 - 중고음 중심, 깔끔한 맛 느끼고 싶을때 씀, 파이널팁 꼽으면 개꿀

디렘프로2 - V자형의 제일 좋은 소리, 착용감 제일 좋음, 막상 사놓고 아이폰이라 보관중

유코텍 RE-2 - 플랫하고 좋은 소리, ASMR 듣거나 다른 이어폰 질릴때 씀

ER2SE - 저음빼곤 제일 좋은소리, 3단팁 착용감 때문에 방치할거 같은데 소리는 좋아서 가끔 쓸듯

뉴아리아 - 올 예정

MDR-R9LP - 소니 이어폰 소장용을 사놓고 보관중


<이어폰 개인적 체감성능>

E500 < 삼번들 이어팟 < 츄 < RE-2 < 디렘프로2 ER2SE


<가격>

5만원 이하 - 삼번들, 이어팟, E500, 수월우 츄

10만원 이하 - RE-2

20만원 이하 - ER2SE, 디렘프로2


<취향>

저역 취향 - 디렘프로2, 이어팟

밸런스 취향 - RE-2, ER2SE

고역 취향 - 츄

대체로 돈 많이먹는 애가 성능으론 더 우수했음

아무리 비싸도 본인 취향에 맞지 않으면 방치플

아무리 좋아도 사용하는 기계가 맞지 않으면 방치플

야외활동은 착용감, 편의성이 압도적 우세


<헤드폰>

KSC75 - 고음 좀 찌르는거 가장 좋은 소리, 노트북에 물려서 게임, 음감에 사용중

HT030 - 저음 퀄리티가 좋은데 오래들으면 멍해서 KSC75 사용중

HT010 - HT030보다 밸런스 좋은데 KSC75 사놓고 보관중

KSC35 - 75보다 저음이 좋다고 명기라고 해서 사놓고 보관중


KSC75 진짜 꼭 써라... 고음 살짝 찌르는거 빼면 개좋음 ㄹㅇ



줄 서도 다 쓰는거라 못줌... 삼번들 보낼때 은근 택비압박 심하더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