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는 나쁘다고 하는 사회적 풍토가 남아있을 때 학습만화 붐이라서 더 그랬던 것 같음 


초딩시절 딸감 GOAT..


막상 본인은 초딩 때는 쥬지 만지작거리다가 느낌 이상한 거 무서워서 제대로 해본 건 중딩 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