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는 비비는 건가 아닌건가

그냥 응원이라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쨋든 정도가 심해지면 안 돼요

그 글 안에서 유추할 수 없는 정보는 쓰지 않기 위해 노력해요

이건 심햇자나 자제해조

뭔가 스택이 쌓여서 펑 터지기 전에 살짝 설레발 호들갑으로 미리 예방주사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