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 듣고나서 파일 뒤져보니 캐릭 설명에 이름이 있었네 ㅋㅋ
정작 이름 한번 안나오지만 별 의미없어보임
간단하게 개인평해봄
장점
- 처음보는 성우, 이름도 아리가타~이 와타시 대충 고마운 나 정도 되는데 이 동음은 30대 중반을 연기하고있고 눈나 목소리
개인적으로 시호나 치롤이 내는 눈나 목소리 불호인쪽인데 이 성우분은 그래도 맘에 드는 목소리였음 목소리 꼴림
- 1시간 조금 넘는 분량으로 크게 길지않아서 가볍게 듣기 좋고 짧은만큼 가격도 쌈 500엔 조금 넘던가 그럼 , 이게 장점이자 단점이 되는게 너무 싸면 또 퀄리티 의심가서 안사게되는데 딱히 그런면은 안보임
단점
- 여럿 음질이 물먹은거같다고 하던데 개인적으론 공심채도 잘 듣는지라 크게 이질감은 없었음
- 막 진짜 별로다 정도의 일러는 아닌데 조금 더 일러 비싼거 쓰면 좋겠음
성우 본인 서클인거같더라 2편 나왔음 좋겠다
에필로그 들어보면 난중에 오면 또해준다고 꼬시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