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술꼴아서 말하는거 존나 귀엽네 하면서 웃고있었는데

중간부터 막 좋아해 사귀자 이러는거 듣다보니

왜 나는 솔로지, 왜 나는 저런 사람이 없지 ?  하면서 급 우울해져서 울었어...

열심히 살아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