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편까진 괜찮았는데 3편에서 일러레 바뀐 건가 빈유에서 갑자기 개쩌는 사슴가이즈됨...
아니 저 정도로 갑자기 커지는 게 말이 되나 ㅋㅋㅋㅋ
으앙 돌려내
인생작이라 계속 다시 들어야지 하고 있는데 결국 안 들은 지 몇 달 지남 ㅋㅋㅋㅋㅋ



2편까진 괜찮았는데 3편에서 일러레 바뀐 건가 빈유에서 갑자기 개쩌는 사슴가이즈됨...
아니 저 정도로 갑자기 커지는 게 말이 되나 ㅋㅋㅋㅋ
으앙 돌려내
인생작이라 계속 다시 들어야지 하고 있는데 결국 안 들은 지 몇 달 지남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