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만족도 높아서 동일하게 수월우로 가지 싶은데 선택지가 여러개임
kxxs
카토
일루미네이션
볼륨(소프트이어스)
근데 일루미는 음감용이라는 느낌이 센게 끼고 옆으로 누우면 귀에 구멍날거같이 생겨서 좀 꺼려짐
볼륨을 가려니까 차라리 카토가 나은 기분도 들고...
아니면 아예 다른 회사를 찾아야하나?
스타필드 만족도 높아서 동일하게 수월우로 가지 싶은데 선택지가 여러개임
kxxs
카토
일루미네이션
볼륨(소프트이어스)
근데 일루미는 음감용이라는 느낌이 센게 끼고 옆으로 누우면 귀에 구멍날거같이 생겨서 좀 꺼려짐
볼륨을 가려니까 차라리 카토가 나은 기분도 들고...
아니면 아예 다른 회사를 찾아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