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만족도 높아서 동일하게 수월우로 가지 싶은데 선택지가 여러개임


kxxs

카토

일루미네이션

볼륨(소프트이어스)


근데 일루미는 음감용이라는 느낌이 센게 끼고 옆으로 누우면 귀에 구멍날거같이 생겨서 좀 꺼려짐


볼륨을 가려니까 차라리 카토가 나은 기분도 들고...


아니면 아예 다른 회사를 찾아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