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써머수비 몬가 몬가임... 레테의연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83 작성일 2022-10-12 14:39:16 https://arca.live/b/momoirocode/60524972 맛이 없는건 아닌데...사과 맛이 너무 강해서 그런가?지나치케 신 맛이 난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글쓰기 Gorillaz 2022-10-12 14:40:48 답글 *수정됨 마실땐 잘 모르는데 목으로 넘기고 나면 사과의 쨍한맛이 입안가득 남아있음 펼쳐보기▼ 레테의연가 2022-10-12 14:42:11 답글 LKM_ 2022-10-12 14:41:10 답글 걍 사과사이다 그 자체긴함 펼쳐보기▼ 레테의연가 2022-10-12 14:41:32 답글 다음번에 먹게 추천해줘 펼쳐보기▼ LKM_ 2022-10-12 14:42:05 답글 맛나는음료 먹을거면 뭐 kgb도 있으니까 펼쳐보기▼ 레테의연가 2022-10-12 14:42:28 답글 그냥 오늘 좀 취하고 싶었음 펼쳐보기▼ LKM_ 2022-10-12 14:45:02 답글 취하고싶으면 쇠주나먹지 ㅋㅋ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10-12 14:41:26 답글 윈터공격 먹어봐 그럼 펼쳐보기▼ 레테의연가 2022-10-12 14:42:05 답글 무슨 맥주야 펼쳐보기▼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0-12 14:42:48 답글 *수정됨 써머스비먹다 죽을뻔하고 안먹는 허접이에요.., 펼쳐보기▼ 레테의연가 2022-10-12 14:44:08 답글 왜, 도수 쌤? 펼쳐보기▼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0-12 14:48:48 답글 먹었더니 얼굴 새빨개지면서 구토나오길래 세수하고 기절했어요 펼쳐보기▼ 레테의연가 2022-10-12 14:49:28 답글 일단 시큼한 맛 때문에 역할수는 있을거 같은데 한캔 먹고 뻗는건 초큼... 펼쳐보기▼ TlrgP 2022-10-12 14:44:42 답글 써머스비 보다 매그너스가 더 맛있음 펼쳐보기▼ 레테의연가 2022-10-12 14:45:18 답글 다음 기회에 펼쳐보기▼ TlrgP 2022-10-12 14:45:56 답글 *수정됨 둘다 애플사이더라 사과맛이긴한데 좀더 깔끔하고 새콤함 펼쳐보기▼ 레테의연가 2022-10-12 14:46:10 답글 으아앙크아앙 2022-10-12 15:13:31 답글 서머스비 한캔도 못마시고 얼굴 빨개지는 내 입장에선 그나마 먹을만한게 서머스비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게이페도가 아닌데도 떡밥이 굴러가는게 신기하네 [4] Gorillaz 2022.10.12 30 0 사실 버튜버한테 슈퍼챗 쏘는건 돈아까워서 안쏴봄 [8] Tensorcrisis 2022.10.12 58 0 그러고 보면 버튜버도 안 보고 여캠도 안 보는데 [12] 닉넴추천받음 2022.10.12 89 0 한캔 다 먹어가니까 살짝 알딸딸해진다 [8] 레테의연가 2022.10.12 50 0 꿀팁)유튜브 슈퍼챗 안하는법 [17] 치로루오빠거기야 2022.10.12 131 0 근데 홀로라이브는 진짜 노잼이긴함 [8] AiIkanoid 2022.10.12 281 0 여캠은 진짜 한번도 안봤네 [1]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0.12 57 0 나초네코나 봐 밋남충들아 [3] 나초고기 2022.10.12 54 0 버튜버에 쓰던 [16] LKM_ 2022.10.12 96 0 한 10 20명 보는 스트리머 있는데 [4] 레테의연가 2022.10.12 113 0 버튜버는 진짜 못보겠던데 [4] Gorillaz 2022.10.12 90 0 난 여캠 한번도 본적없는대... [10] 간장치킨맛 2022.10.12 115 0 오호오고곡 유카의 미미나메 백만년만에 들으니 너무조아 [5] 치르빙 2022.10.12 316 0 나도 한때 여캠 열심히 볼땐 [2] LKM_ 2022.10.12 100 0 근데 뭐건간에 관종끼가 있어야 뭐라도 하더라 [3] NIS 2022.10.12 93 0 및붕이들 왜케 음습함.... [7] AiIkanoid 2022.10.12 94 0 우주 전연령 동음 같은거 없을까... [2] 치르빙 2022.10.12 49 0 요 몇일 료칸 알아보다 화병 터질듯 [19] LKM_ 2022.10.12 113 0 ai로 백합짤 양산 가능할까요 [3] 베잉 2022.10.12 48 0 써머수비 몬가 몬가임... [18] 레테의연가 2022.10.12 83 0 발동한 함정 속으로에 대해 싸이클론을 체인거는 히나 [3] Tensorcrisis 2022.10.12 50 0 및붕이들 죽어 [6] ㅇㅇ 2022.10.12 47 0 돈내고 롤하는건 좀... [10]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0.12 75 0 진짜 잘 되었으면 하는 목적에 후원하는건 괜찮은데 [12] Tensorcrisis 2022.10.12 111 0 버튜버나 성우나 스트리머에 돈 쓰지 말라는 동음 [8] 레테의연가 2022.10.12 122 0 노무현이랑 롤하면 판당 만원 인정인데 [5] 브렁더파리 2022.10.12 90 0 돈 주니까 당장은 고맙다고 하겠지 AiIkanoid 2022.10.12 64 0 혹시 이작품 일러스트 있으신분 [13] ㅇㅇ 2022.10.12 211 0 동음이라는 취미가 시간이 너무 많이 들어요 [2] 빅아가맘마발사대 2022.10.12 62 0 돈을 쓰는게 기브 앤 테이크가 아니라 조공의 수준인 사람은 [14] AiIkanoid 2022.10.12 142 0 맥주 얘기하니까 [7] 빙글방글 2022.10.12 45 0 야이 십!!!!!! 년!!!!!! 아!!!!!!!! [5]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0.12 139 0 아키야마 하루루꺼는 진짜 다좋네 [5] 하윤봄 2022.10.12 309 0 및붕이들도 버튜버 스트리머 아이돌 동음에 돈쓰잖아요 [17] Tensorcrisis 2022.10.12 136 0 ???: 및붕아~ 나랑 롤 할래??? [5]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0.12 95 0 고귀해ㅐㅐㅐㅐㅐㅐㅐ [12] 샤르타 2022.10.12 85 0 오들동 추천좀 [3] 붉은눈의뻐꾸기 2022.10.12 62 0 나 형도 야로나 걸렷데... [3] 카짓 2022.10.12 4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0-12 14: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