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github.com/openai/whisper


음성 인식 AI 테스트 겸 돌렸는데 생각보다 일어가 잘 뽑혀 나와서 일어 자막은 나온 상태임


자막 간격 조정하면서 일어 번역만 하면 일어 자막 하나 뚝딱 나오는데 혹시 한국어로 번역할 사람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