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suwon.go.kr/web/safesuwon/corona/PD_index.do#menu2-2
https://m.yna.co.kr/amp/view/AKR20220829057600052
이거 자가격리 통보 나오면 조건 충족되지 않은 이상 외출 못하게 하는데
심지어 오늘도 지자체에서 안내하고 있구만
일용직 노동자들은 자가격리 기간 동안 휴대폰 집에 던져 몰래 나와서 일한다 쳐도 월급쟁이 노동자는 개같이 걸리는걸 대체 왜 범법행위를 조장하지
이걸로 해고하거나 결근처리 등 인사 불이익 주면 회사만 망하는거 모르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