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호고에 메타오기전에는 그냥 적당하게 오옥 거려서 나름 재밌고 신선했는데 거의 웬만한 동음이 오호고에 찍어내기 시작하면서 그냥 인위적인 오옥 내기 시작한 이후부터는 그냥 듣기가 존나게 거북해졌음